이마트24, 렌지업 '파우치 간편식' 출시
이마트24, 렌지업 '파우치 간편식' 출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10.2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조리 식품 수요 증가…전년比 매출 62%↑
이지투쿡(EASY to cook) 파우치 상품 6종.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는 간편조리 냉장식품 브랜드 ‘이지투쿡(EASY to cook)’의 파우치 먹거리 6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속초식 닭강정 △매콤제육불고기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새우볶음밥 △투움바파스타는 압력솥 원리를 활용해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상품을 개봉 없이 전자레인지에서 가열하면 뜨거운 증기가 파우치 안에 가득 차면서 압력솥으로 조리한 듯한 효과가 난다.

이마트24는 최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장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파우치를 활용한 먹거리를 확대하고 있다. 실제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간편조리 냉장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2% 늘었다. 특히 닭강정, 미트볼 등 반찬 및 안주류 상품은 98% 상승했다.

이마트24는 향후 프리미엄 RMR(레스토랑 간편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이지투쿡 파우치를 적용해 편의점 간편조리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방침이다.

원대로 이마트24 간편식품 MD(상품기획자)는 “앞으로도 맛과 품질이 우수한 상품을 발빠르게 도입해 고객들이 이마트24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지투쿡 파우치 상품 6종은 이달 말까지 KB Pay로 결제 시 50퍼센트(%) 할인된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