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백종원과 만났다…이커머스 첫 밀키트 협업
G마켓·옥션, 백종원과 만났다…이커머스 첫 밀키트 협업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0.2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29일 프로모션 실시…이용권 등 할인가 판매, 라방 전용상품 소개
[이미지=지마켓]
G마켓·옥션, 백종원의 더본코리아와 이벤트.[이미지=지마켓]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더본코리아와 함께 ‘G마켓×백종원 컬래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 지마켓에 따르면, 더본코리아가 이커머스와 손잡고 이용권 및 밀키트를 함께 구성해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더본코리아 메인 외식 브랜드 이용권 및 밀키트, 냉동식품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G마켓과 옥션은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메인 브랜드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 ‘빽다방 1만원 금액권’은 13%, ‘홍콩반점 2만원 금액권’과 ‘빽보이피자 2만원 금액권’은 각각 15% 할인해준다.

G마켓과 옥션은 밀키트 및 냉동식품도 엄선해 최대 29% 저렴하게 내놓는다. 백종원 대표의 밀키트 브랜드 ‘빽쿡’의 인기 상품을 일괄 9900원에 판매한다. 상품당 500개 수량 한정 판매하며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된다.

G마켓에서는 ‘G라이브’를 통한 라이브방송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26일 저녁 9시, G마켓의 라이브방송 ‘G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라이브방송 전용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왕 이벤트, 구매 인증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윤진 G마켓 전략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더본코리아 각종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메뉴를 일주일간 초특가에 선보인다”며 “먹방 콘셉트로 라이브방송도 진행하고 고객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