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자’…연수, 맛고을축제
‘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자’…연수, 맛고을축제
  • 유용준 기자
  • 승인 2023.10.1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음식문화거리서…30여 개 체험부스 운영
(사진=인천시 연수구)
(사진=인천시 연수구)

인천시 연수구는 연수동 상가번영회 주최로 20일 연수동 음식문화거리 동춘교회 일원에서 ‘제3회 연수 맛고을축제’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올해 맛고을 축제는 동춘교회 주차장에 마련된 메인 무대를 중심으로 이 일대에서 체험부스와 초대공연 등이 푸짐한 경품 추첨과 함께 펼친다.

음식문화거리 입구 편의점부터 대동월드 앞길까지 펼쳐진 30여 개의 체험부스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음식문화 어울림축제 체험관 등을 운영한다.

연수구관악단 금관앙상블과 연수구예술인협회 국악명창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및 맛고을콘서트가 관람객들의 갈채 속에 진행한다.

맛고을 콘서트는 인천 출신 개그맨 장용 씨의 사회로 김범룡, 이범학, 탁애경 등의 초대가수와 지역 동아리 그룹 보이스투맨 등이 출연해 축제 분위기를 띄운다.

젊은 관람객들을 위한 생동감 넘치는 버스킹 공연과 함께 축제객들을 위한 스탠바이미 TV, 로봇청소기, 가습기, 전자레인지 등의 푸짐한 경품행사도 함께 연다.

연수동 상가번영회 김동남 회장은 “지역 상인들이 나서 골목상권 부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정성으로 마련한 축제”라며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많은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까지 마련했으니, 가족들과 함께 금요일 저녁 많이 찾아오셔서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yjyou@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