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성인 영어 회화 학습지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 출시
대교, 성인 영어 회화 학습지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 출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0.13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 출시 안내 화면. [사진=대교]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 출시 안내 화면. [사진=대교]

대교는 13일 눈높이가 성인 대상 초급자용 영어회화 전문 학습지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는 말하기 중심의 실용 영어 회화 능력 향상을 목표로 총 3개 과정(SENTENCE 1‧SENTENCE 2‧TRAVEL)으로 구성돼 있다. 과정별 학습지 12권, 부록 쓰기 노트, 학습 가이드 책자, 스티커를 제공한다.

이번 학습지는 하루 10분 내외 가벼운 학습량으로 초보자도 바로 말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한 표현과 핵심표현, 응용표현을 다룬다. 또한 작은 크기의 교재, 교재 내 QR코드로 음원 파일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학습서비스는 △월 1회 학습 관리를 해주는 '한국인 선생님 관리형' △주1회 10~20분 일대일 전화학습으로 진행되는 '원어민 선생님 관리형' 중 선택 가능하다.

대교는 학습지 출시를 기념해 본인에게 딱 맞는 라이프스타일과 학습지를 추천해주는 무료 심리시험, 학습지 구매 인증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대교 눈높이 관계자는 "눈높이에 딱 맞는 영어는 하루 10분 학습으로 초급자도 자신감을 갖고 영어로 말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성인 전문 영어 학습지"라며 "출퇴근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학습 가능한 교재 구성 및 개인의 성향과 목표에 따른 다양한 학습 플랜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