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캐릭터즈 마이멜로디&쿠로미, 티머니카드 출시
산리오캐릭터즈 마이멜로디&쿠로미, 티머니카드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9.2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인기 힘입어 하반기 재출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사진=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사진=티머니]

산리오(SANRIO)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와 쿠로미가 새로운 모습으로 또 한번 티머니와 만났다.

티머니는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손잡고 26일 ‘산리오캐릭터즈 투명 체크 마이멜로디&쿠로미 티머니카드’ 2종을 이마트24를 통해 단독 공개했다. 각 1만 장씩 총 2만 장 한정 출시되며 오늘부터 이마트24 전국 가맹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티머니 관계자는 "가을과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산리오캐릭터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티머니는 지난 상반기 ‘투명 구름’, ‘글리터펄 스위트’, ‘투명 핑크&블랙’ 등 다양한 카드 디자인으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가을 신학기를 맞이해 ‘투명 체크’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를 또 한 번 선보이게 됐다. 이번 ‘산리오캐릭터즈 투명 체크 티머니카드’는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의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를 담아 출시됐다. 동봉된 스티커로 카드를 직접 꾸밀 수도 있어 고객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 사업부장 상무는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가 상반기 많은 사랑을 받아 하반기에도 출시하게 됐다”며 “새로운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와 가을의 정취를 즐기시길 바라며, 산리오캐릭터즈와 앞으로 더 많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