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가을!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다이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가을!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포장용품, 홈웨어, 홈리빙용품, 인형 등 총 20여 종의 상품 구성
다이소가 고소한 가을밤 시리즈를 출시했다. [제공=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전문점 ㈜아성다이소가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가을 수확물인 감, 밤과 함께 강아지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했고, 다가오는 추석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상품부터 가을밤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상품까지 선물포장용품, 홈웨어, 홈리빙용품, 인형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선물포장용품은 명절에 마음을 담아 전하기 좋은 상품들로 기획했다. ‘감 모양 용돈상자’는 동봉된 비닐로 지폐를 돌돌 말아 감 모양의 종이상자에 담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껍질을 벗기듯이 감 모형을 펼칠 수 있고, 보자기로 싸서 묶은 듯한 뚜껑 디자인이 재미를 더해주는 상품이다.

홈웨어는 수면바지와 수면덧신을 부드러운 소재와 브라운, 아이보리 컬러로 디자인해, 쌀쌀해진 가을밤을 보다 따스하게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캐릭터 수면바지’는 따뜻하고 두툼한 원단과 바람을 막아주는 발목밴딩이 간절기에 입기 적합하며, 눈을 감은 강아지 얼굴 디자인이 편안한 느낌을 주는 상품이다.

비슷한 컬러감과 디자인으로 ‘수면덧신’과 ‘애견용 파자마’도 함께 출시하여, 세트로 구매해 반려견과 함께 커플룩으로 즐길 수도 있다.

홈리빙용품은 뽀글이 원단과 ‘강아지 캐릭터가 감 또는 밤 머리띠를 쓴’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였다. 

이 밖에도, 이번 시리즈의 디자인 무드를 담은 인형을 준비했다. ‘잠옷입은 강아지 인형’은 큰 얼굴에 볼이 빵빵한 강아지 캐릭터가 앙증맞은 수면잠옷을 입고 있는 모습으로 귀여움을 극대화한 인형이다. ‘얼굴모양 쿠션’과 같이 머리띠를 쓴 디자인을 적용해 침실에 함께 연출하기 좋은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집안 분위기에 포근함을 더해 줄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다이소와 함께 온가족이 풍성하고 따뜻한 가을밤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