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제22회 홍천군이장 화합의 한마당잔치 성황리 개최
2023 제22회 홍천군이장 화합의 한마당잔치 성황리 개최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3.09.23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제22회 홍천군이장 화합의 한마당잔치가 22일 오전10시 홍천읍 연봉리 홍천읍 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했다.
2023 제22회 홍천군이장 화합의 한마당잔치가 22일 오전10시 홍천읍 연봉리 홍천읍 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홍천지역 이장들이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한 한마당 잔치에 유상범 국회의원, 신영재 홍천군수, 이영욱.홍성기 도의원, 김광수.용준식.황경화 군의원, 전영록 전국이.통장협의회 강원특별자치도 지부장, 이상필 군이장연합회장, 박주선 문화원장,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이사장, 이규설 번영회장, 신은섭 홍천군체육회장, 이강권 새마을협의회장, 이형주 노인회장, 최덕현 행정국장, 김완수 경제진흥국장,김만순 건설안전국장, 심금화 홍천읍장 외 9개읍.면장, 문명선 농업기술센터장, NH농협 홍천군지부 전성열 지부장, 심영주 홍천농협조합장, 강문길 축협조합장, 김희철 화촌농협조합장, 사재석 내촌농협조합장, 박영국 서석농협조합장, 허남영 영귀미면 농협조합장, 권철중 서홍천농협조합장, 권영대 내면농협조합장, 서정권 강원인삼농협조합장, 전전우 홍천양수발전소장, 백금산 예총회장, 이영복 여협회장, 노승락.허필홍 전 홍천군수, 공근오.김재근 전 군의회 의장 등 이장 199명과 이장가족 200여명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윤송희 사무국장의 사회로 동승호 부회장의 내빈소개와 각 읍면장과 협의회장의 소개로 남기복 부회장의 대회선언속에 식전행사로 마을동호회 5개팀의째즈댄스 식전공연 행사로 제22회 홍천군 이장 화합의 한마당잔치가 펼쳐졌다.
이번 행사는 윤송희 사무국장의 사회로 동승호 부회장의 내빈소개와 각 읍면장과 협의회장의 소개로 남기복 부회장의 대회선언속에 식전행사로 마을동호회 5개팀의 째즈댄스 식전공연 행사로 제22회 홍천군 이장 화합의 한마당잔치가 펼쳐졌다.

이번 행사는 윤송희 사무국장의 사회로 동승호 부회장의 내빈소개와 각 읍면장과 협의회장의 소개로 남기복 부회장의 대회선언속에 식전행사로 마을동호회 5개팀의 째즈댄스 식전공연 행사로 제22회 홍천군 이장 화합의 한마당잔치가 펼쳐졌다.

이어 코믹계주, 신발월드컵 등 명랑운동회와 노래자랑, 경품추첨 으로 이장들의 사기진작과 노고를 격려하고, 행정최일선에서 마을 발전을 위한 주민들 간 결속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 지역교류의 장이 되었다.

이상필 군이장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지역성장과 주민화합을 위하여 두팔걷고 행정과의 가교역할을 훌륭하게 이글어 가고 계신다‘며 ”이장님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홍천군이 발전해 나아가는데 큰 원동력이 되었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격려사에서“ “ 홍천군의 발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해 오신 이장님 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 드린다”고 말했다.이어 전영록 강원특별자치도 지부장의 축사와 유상범 국회의원의 축사.이영욱.홍성기 도의원의 축사가 함께 진행했다.
이어 전영록 강원특별자치도 지부장의 축사와 유상범 국회의원의 축사, 이영욱.홍성기 도의원의 축사가 함께 진행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격려사에서 "홍천군의 발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헌신해 오신 이장님 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전영록 강원특별자치도 지부장의 축사와 유상범 국회의원의 축사, 이영욱.홍성기 도의원의 축사가 함께 진행했다.

이날 모범이장에 대한 표창에 황광흠 두촌면 원동2리 이장, 함충도 홍천읍 검율리 이장, 목영권 영귀미면 성수리 이장, 최명식 북방면 북방2리 이장, 김성한 내면 방내2리 이장이 모범이장 표창을 받았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