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34층 루프톱에서 가을밤 감성 영화 만끽"
서울드래곤시티 "34층 루프톱에서 가을밤 감성 영화 만끽"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9.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협업, 22일부터 한 달 간 진행
이달 22일부터 한 달간 진행하는 서울드래곤시티 시네마 프로모션. [제공=서울드래곤시티]
이달 22일부터 한 달간 진행하는 서울드래곤시티 시네마 프로모션. [제공=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협업해 호텔 34층 루프톱 다이닝 공간에서 영화를 상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 시네마(Seoul Dragon City Cinema)’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이용객은 10.4미터(m)×3.6m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라라랜드’, ‘비긴 어게인’, ‘Her(그녀)’를 관람할 수 있다. 모든 이용객에겐 맥주 1잔을 무료 제공하며 영화 관람 시 즐길 수 있는 푸드 메뉴 5종을 판매한다.  

예매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앱)의 극장별 예매 카테고리에서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선택한 후 ‘서울드래곤시티관’으로 표시된 영화를 선택하면 된다. 

영화는 10월 7일, 13일, 14일, 15일을 제외하고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호텔 34층 루프톱인 카바나 시티에서 관람할 수 있다. 티켓 구매 고객은 오후 5시부터 카바나 시티에 입장할 수 있다. 영화는 7시부터 상영된다. 

프로모션 기간엔 고객 대상의 경품 특별 이벤트도 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올 여름 많은 이들이 물놀이와 풀파티를 즐긴 카바나 시티가 가을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영화관으로 탈바꿈했다”며 “가을에는 카바나 시티에서 서울 도심 야경과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를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