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축제 명당' 서울드래곤시티, 객실·F&B 프로모션 전개
'불꽃축제 명당' 서울드래곤시티, 객실·F&B 프로모션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9.15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드래곤시티 전경.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전경.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10월7일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 세계불꽃축제 2023(이하 불꽃축제)’ 개최를 기념한 객실 패키지와 식음(F&B)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15일 서울드래곤시티에 따르면, 10월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불꽃축제 당일 다양한 상품이 운영될 예정이다.

객실 패키지의 경우 네 종류로 준비되며 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한강뷰 객실 1박이 포함된다. 

우선 ‘Be the Sparkle 패키지’는 750밀리리터(㎖) 샴페인 1병과 초콜릿, 마카롱이 포함된다. ‘메가바이트 To-Go 패키지’ 이용객은 육류·치즈·쿠키로 구성된 델리 박스와 레드와인 1병을 즐길 수 있다. 또 2인용 투고(To-Go) 박스와 레드와인 1병을 제공하는 ‘푸드 익스체인지 To-Go 패키지’와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와인 3종을 무제한 제공하는 ‘푸드 익스체인지 디너 뷔페 패키지’가 마련됐다. 

호텔의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 킹덤’에서도 불꽃놀이 현장을 정면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한강뷰 객실은 물론 여의도 일대를 내려다볼 수 있는 스카이 킹덤 시설을 갖춰 매년 ‘불꽃축제 관람 최고의 명당’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이어 “올해 불꽃축제는 행사 당일 서울드래곤시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