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 웰페어클럽 최대 매출 갱신 … 더블할인 혜택 제공
원할머니 보쌈족발, 웰페어클럽 최대 매출 갱신 … 더블할인 혜택 제공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15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할인 혜택 만족도 높아…풍성한 혜택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원할머니보쌈족발이 웰페어클럽 서비스를 통해 최대매출을 갱신했다 [제공=원앤원]

 

외식 기업 원앤원(주)이 운영하는 보쌈족발 전문점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웰페어클럽 제휴 이래 최대 매출을 갱신했다고 밝혔다.

웰페어클럽은 서비스에 가입한 공무원 및 기업 임직원들이 회사로부터 지급받은 복지포인트를 이용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전용 서비스로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2017년 12월 첫 제휴를 맺은 바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웰페어클럽 제휴 이후 꾸준한 매출 상승을 이어왔으며 최근에는 최대 매출을 갱신하며 보쌈 명가의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제휴 서비스를 통해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공무원, 공사, 삼성그룹 등 임직원 약 260만 명의 웰페어클럽 회원들에게 4% 청구 할인과 최대 5,000원 포장 할인이 더해진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청구 할인과 함께 포장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회원분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보다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판로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한 티몬, G마켓 등의 채널에서 판매 중인 모바일 상품권 판매량이 매해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며 최근에는 ‘알찬제육도시락’과 ‘알찬광릉식불고기도시락’ 등 도시락 2종을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