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 달성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 달성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9.0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위 달성 기념 이벤트 실시, 1만루비 보상 지급‧G마켓 제휴 행사 실시
세븐나이츠 키우기,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 달성 안내 화면. [사진=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 달성 안내 화면.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자사 신작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최근 애플 앱스토어 인기 매출 1위에 이어 구글 플레이 최고 인기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6일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현재 인기 부문 기준 앱스토어 대만 3위, 태국 5위, 구글플레이 일본 4위를 기록하고 있다. 매출 부문에서는 앱스토어 태국 2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당일부터 3일간 수령할 수 있는 1만 루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애플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 달성 기념 G마켓과 제휴해 '세븐나이츠 키우기' 특별 패키지를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0원에 판매하는 상품은 약 1만원 상당 루비(1만개)가 포함돼 있으며 G마켓 아이디당 1회 구매, '세븐나이츠 키우기' ID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이날 오전 10시, 오후 4시 2회에 걸쳐 각각 1000장씩 판매한다. 

통신사 KT, LG유플러스와 제휴 할인 이벤트도 10일까지 실시한다. KT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상품을 'KT결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고 응모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금액대별 최대 10%를 할인해준다. LG유플러스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상품을 5만원 이상 결제하고 응모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청구 금액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한 방치형 RPG다.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웠다. 이용자는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귀여운 SD(사람 형태 캐릭터를 2등신 혹은 3등신으로 표현하는 미술표현기법) 캐릭터로 재탄생한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