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9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실시
쉐보레, 9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실시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3.09.0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출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할부 혜택 제공
(사진=쉐보레)
(사진=쉐보레)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9월,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하며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새롭게 출시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5.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20%)을 제공한다.

또한, 쉐보레는 볼트 EUV를 구매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300만원을 지원하고,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 150만원을 지원한다(중복 지원 불가). 아울러, 쉐보레는 전기차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고/지자체 보조금 외에 지역별 최대 391만원(서울시 기준)을 추가 지원하며, 이 경우 볼트 EUV 구매 고객은 콤보 할부 선택 시 최대 691만원, 일시불로 구매 시 최대 541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볼트 EUV 구매 고객은 3.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특별 할부 프로그램(선수율 0%)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생산 월별로 최대 150만원의 유류비가 지원된다.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선수율 30%). 또한, 구매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선택할 시 최대 600만원을 지원하며, 일시불로 구매할 시 취등록세 400만원을 지원한다(중복 지원 불가).

아울러 쉐보레는 타호 구매 고객에게 3.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30%)을 제공하며,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최대 250만원을 지원하고,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의 50%를 지원한다(중복 지원 불가). 이 밖에도 수입 차량을 보유한 타호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혜택을 통해 20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쉐보레는 콜로라도 구매 고객에게 1.9%의 낮은 이율로 최대 36개월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0%)을 제공하며,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최대 2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 250만원을 지원하며(중복 지원 불가),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GM 한국사업장 국내영업본부 서영득 전무는 "가을이 다가옴에 따라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보다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콤보 할부 및 특별 할부 프로그램, 취등록세 지원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트레일블레이저부터 볼트 EUV, 타호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제공되는 8월의 구매 혜택을 국내 고객들이 최대한 누려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7년 이상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타호, 콜로라도, 이쿼녹스를 구매할 시 3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80여 개 국가에서 2021년 기준 270만 대 이상의 자동차와 픽업 트럭을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이다. 쉐보레 제품은 전기차는 물론, 연료 효율이 높은 매력적인 성능, 심장을 뛰게 하는 디자인, 첨단 능동 안전 기능을 포함한 탁월한 안전성, 사용하기 쉬운 테크놀로지 등 소비자 지향의 모든 가치를 포함하고 있다. 쉐보레는 2011년 한국 시장 출범 이 후 트랙스 크로스오버,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와 더불어 순수전기차 볼트EUV(Bolt EUV) 및 볼트EV(Bolt EV)를 판매하고 있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추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