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닉스 미니 건조기, 롯데하이마트 전점 입점
미닉스 미니 건조기, 롯데하이마트 전점 입점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8.2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 구매 시 선착순 200명 한정 미닉스 전용 진열장 증정
미닉스, 하이마트 입점 안내 화면. [사진=앳홈]
미닉스, 하이마트 입점 안내 화면. [사진=앳홈]

앳홈은 오는 25일 미닉스 미니 건조기를 롯데하이마트 전점에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닉스 미니 건조기는 2021년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청량리 롯데마트점에 입점한 이후 그동안 높은 판매량을 토대로 이번에 전 지점으로 입점이 확대됐다. 

앳홈은 입점 기념으로 다음달 17일까지 롯데하이마트에서 미닉스 미니 건조기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 한해 5만원 상당 전용 진열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포토상품평 등록 등 입점 이벤트에 참여하면 800명 한정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도 제공한다.

미닉스는 2월 '2023 서울 리빙디자인 페어' 참가를 시작으로 4월에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오프라인 접점을 늘려 나가고 있다. 현재 더현대서울을 비롯한 현대·롯데백화점 일부 매장과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21개점 전점에 입점 돼 있다. 

미닉스 미니 건조기는 건조, 탈취, 살균, 의류관리까지 가능한 4in1 미니 건조기다. 탁월한 성능은 물론 미니멀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등이 20~30대 타깃 고객 니즈에 부합하고 있다. 네이버쇼핑 리뷰좋은순 1위를 차지하는 등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6월에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 여름색상 한정판이 45분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미닉스의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아지면서 오프라인 매장 입점 및 제휴 문의 또한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미닉스를 비롯한 앳홈의 브랜드를 소비자 분들이 더 다양한 채널에서 가까이 접하고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합 판매망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