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디아블로IV 포토카드 받아보라
버거킹, 디아블로IV 포토카드 받아보라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8.1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 포토카드 2차 증정 이벤트 진행
’버거킹 X 디아블로 IV’ 2차 스페셜 포토 카드 이미지 예시 [제공=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버거킹이 오는 27일(일)까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신제품 ‘헬로 디아블로 와퍼’,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헬로 릴리트 와퍼’ 3종 중 하나 이상 구매 시 ‘디아블로 IV’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코드가 담긴 스페셜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기간별 순차 증정한다.

이번 포토카드 2차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아이템은 지난번과 동일하다. 13일(일)까지는 ‘섬뜩한 찡그림’ 투구 아이템 및 ‘섬뜩한 붕대’ 장갑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14일(월)부터 20일(일)까지는 ‘섬뜩한 핀’ 다리 및 ‘섬뜩한 발소리’ 장화의 두 가지 아이템 코드를 제공한다.

21일(월)부터 27일(일)까지는 ‘섬뜩한 우리’ 가슴 방어구 아이템 코드를 증정한다. 총 5종의 아이템은 버거킹에서만 제공되며, 모두 모으면 강령술사 캐릭터에서 사용 가능한 형상 변환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스페셜 아트워크 디자인과 특수 코팅, 반짝이는 효과까지 더해 소장 가치를 높인 이번 포토카드는 디아블로 IV의 첫 번째 시즌 ’악의 종자’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도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