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창립20주년 경품 이벤트 실시
파파존스 피자 창립20주년 경품 이벤트 실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8.0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per Flex’…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파파존스가 창립20주년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 ‘Super Flex’를 오는 9월5일까지 진행한다.

‘Super Flex’는 파파존스 피자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된 만큼 여느 때 없이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었다.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및 앱)을 통해 ‘크리스피 치즈 피자’ 구매 시 ‘파파 바이트’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8월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롤렉스 서브마리너(1등)를 비롯해 아이폰 14PRO(2명), 파파존스 무료 시식권(50명)과 파파존스 에코백(2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으로 오늘을 맞이할 수 있음에 무한한 감사를 드리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재료가 맛있는 피자를 만든다는 파파존스 피자의 기본 이념에 충실하며 앞으로의 20년을 위한 초석을 다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파파존스가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크리스피 치즈 피자’는 씬도우 바닥에 파마산과 로마노 치즈를 더한 새로운 타입의 크러스트가 특징으로 ‘크리스피 치즈 트리플 피자’와 ‘크리스피 치즈 페퍼로니 피자’ 2종으로 출시 되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