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편입 학업계획서 특강 조기마감…추가 오픈"
에듀윌 "편입 학업계획서 특강 조기마감…추가 오픈"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8.0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편입 강남학원 포함 '전국 8개 분원' 동시 생중계…"가성비 특강"
김채영 교수가 에듀윌 편입 신촌학원에서 편입 학업계획서 특강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에듀윌]
김채영 교수가 에듀윌 편입 신촌학원에서 편입 학업계획서 특강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오는 8일 오후 4시에 진행되는 '프리미엄 학계서(학업계획서) 특강'의 현장 전 좌석 조기 마감에 따라 라이브 클래스를 추가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에듀윌은 "수강생들의 성원으로 현장 특강을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는 '라이브 클래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강남을 포함해 노원과 노량진 등 에듀윌 전국 8개 편입학원에서 생중계 된다"고 설명했다.

편입 학업계획서는 자기소개서, 면접과 함께 편입 2단계 전형 요소로 고려대, 연세대, 경찰대, 성균관대 등 상위권 대학으로 합격을 위한 필수 전형이다. 편입 후 학습 계획과 졸업 후 진로 위주로 작성하면 된다.

이번 프리미엄 학업계획서 특강은 수많은 합격생들이 추천한 김채영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 세부 주제는 △대학별 문항 점검 △대학에서 원하는 인재로 어필하기 △쉽게 범하는 오류 잡기 △합격하는 자소서 특징 알기 △면접까지 대비하는 나만의 자소서 작성 전략 △합격 선배들이 전하는 서류 면접 △대학별 합격 전략과 합격 선배들의 생생 꿀팁 등으로 나눠 학업계획서는 물론 자기소개서 작성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편입 수강생에게는 이번 특강의 수강료 전액을 지원해준다. 타 학원생도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당일 특강 참여자에게는 연계 강좌인 김채영 교수의 1:1 대면 첨삭 신청 시 수강료 5만원을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자기소개서와 학업계획서를 한 번에 정리하고 일목요연하게 작성하는데 이번 특강이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