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이엘츠, 캠브리지18 강좌 오픈…강좌‧교재 제공 행사
edm아이엘츠, 캠브리지18 강좌 오픈…강좌‧교재 제공 행사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8.0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브리지18 강좌, 최신 IELTS 출제 경향‧실전 문제 포함…인강 수강
캠브리지18 강좌 오픈 행사 안내 배너. [사진=edm아이엘츠]
캠브리지18 강좌 오픈 행사 안내 배너. [사진=edm아이엘츠]

edm아이엘츠 인강은 1일 캠브리지18 강좌를 오픈하고 강좌, 교재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브리지 시리즈는 아이엘츠를 출제하는 캠브리지 대학(University of Cambridge)에서 출간하는 아이엘츠 실전 대비서다. 최신 기출 문제 경향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교재인 만큼 아이엘츠 시험 준비생 사이에서 필수 학습 교재로 손꼽히고 있다. 올해 출간한 캠브리지18은 아카데믹(Academic)과 제너럴(General Training)로 출시돼 자신이 응시하는 아이엘츠 시험 유형에 맞게 학습 가능하다.

대상 강좌 및 패키지를 결제한 수강생은 결제 즉시 캠브리지18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강의는 이달 말까지 순차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며 교재는 국내 발간 이후에 별도 배송된다.

edm아이엘츠 인강은 수강생 학습 목표와 성향에 맞는 아이엘츠를 학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전 강좌와 아이엘츠 시험 응시권을 받을 수 있는 '전강좌+응시권 패스' △120일 연속 출석만 해도 환급을 받는 '페이백 200% 환급챌린지' △자신이 원하는 기간으로 강의를 수강하는 'N개월 알짜패스' △난도 높은 라이팅과 스피킹을 단기에 완성할 수 있는 'W‧S 30일 완성 PACK' 등 다양한 구성의 학습 상품을 제공한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