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갤럭시워치' 앱 혜택 강화…"손목 결제 스마트하게"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 혜택 강화…"손목 결제 스마트하게"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8.0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이용 시 최대 1만 T마일리지 절립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 소개 이미지.[사진=티머니]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 소개 이미지.[사진=티머니]

티머니는 갤럭시 워치6 출시에 맞춰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 이용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는 갤럭시 워치6를 더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앱으로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을 강조하는 한편, 대중교통 활성화에도 앞장선다는 전략이다.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은 구글플레이 ‘2021년 올해를 빛낸 웨어 앱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갤럭시 워치 필수앱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 하나면 지갑이나 카드 없이도 대중교통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에서 간편하게 잔액 조회가 가능하고 T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뿐만 아니라 편의점, 카페 등 티머니 유통 가맹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티머니는 갤럭시 워치6 출시를 기념해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 이용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부터 삼성전자가 운영하는 갤럭시 워치6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티머니 미션(대중교통 이용하기 미션)’에 응모하면 된다. 첫 번째 미션은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 설치, 가입·로그인 후 갤럭시 워치6로 대중교통 결제하기’다. 미션 완료 고객에겐 5000 T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두 번째 미션은 △‘갤럭시 워치6로 대중교통 결제하는 모습 SNS 인증하기’이다. 마찬가지로 미션 완료 고객에겐 5000 T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미션 1,2를 모두 수행하면 최대 1만 T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T마일리지는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에서 티머니로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 선착순 3만명 지급이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티머니 갤럭시워치 앱은 갤럭시 워치6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연동만 하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이나 화면을 켜지 않고 갤럭시 워치를 단말기에 태그만 하면 결제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하다. 신용·체크카드, 간편결제(토스,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충전수단을 제공하며 자동충전도 미리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후불청구형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고 대중교통 할인이 제공되는 신용카드 등록 시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 사업부장 상무는 “갤럭시 워치6가 지난달 26일 공개돼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티머니 갤럭시워치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더 많은 고객이 갤럭시 워치로 대중교통을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머니는 ‘모바일티머니’와 ‘티머니 갤럭시워치’를 통해 고객들에게 ‘가장 스마트한 교통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대중교통 업계 종사자들과 상생 발전하며 대중교통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