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Ai학습 공부방 '아이캔두 클래스' 론칭
교원 빨간펜, Ai학습 공부방 '아이캔두 클래스' 론칭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7.2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기반 교육 서비스·개인 맞춤형 코칭 시스템 접목
아이캔두 클래스 론칭 이미지.[사진=교원그룹]
아이캔두 클래스 론칭 이미지.[사진=교원그룹]

교원 빨간펜은 초등생 대상 공부방 ‘아이캔두 클래스’를 오는 9월 론칭 하며,전과목 공부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캔두 클래스’는 아이캔두를 활용해 자기주도형Ai맞춤 학습과 1:1 대면 관리까지 가능한 오프라인 공부방이다. 올해 교원 빨간펜은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 기반의 오프라인 학습 채널 확대를 통해 아이캔두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공부방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아이캔두 클래스’에서는교과 개념 학습부터 서술형 첨삭까지 1:1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태블릿PC를 통해 아이캔두 학습을 마친 후 선생님에게 1:1밀착 관리를 받는다. 이처럼 수준별 디지털 학습과 1:1 대면 코칭의 장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학습자는 매일50분씩 주 4일 또는 5일 방문해 공부 할 수 있다.

특히 △1:1 서술형 첨삭 지도 △교과 개념 학습 △수준별 맞춤형 Ai학습이 특징이다. 아이캔두 클래스 선생님을 통해 교과목 별 학습 개념과 서술형 문제를 밀착 관리 받는다. 서술형 문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논리력 함양을 위해 기존 아이캔두 콘텐츠 내 서술형 문제를 지면으로 제작해 교재를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은 이번 아이캔두 클래스 론칭과 함께 1기 선생님을 모집한다. 안정적인 공부방 운영을 돕고자 △가맹비 및 보증금 전액 지원 △정기 교육 △LMS(학습이력관리)시스템 △본사 마케팅 지원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태블릿PC 및 학습용 헤드셋 등 수업 운영에 필요한 물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공부방에 방문해 매일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만들고 선생님의1:1서술형 첨삭 지도를 받으며 차별화 된 학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아이캔두 클래스’를 론칭 하게 됐다”라며 “’아이캔두 클래스’를 전국으로 확장할 예정이며,아이캔두로 학습하는 학생들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쾌적한 학습 환경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 빨간펜은 오프라인 사업으로 ‘수학의 달인’도 운영 중이다. ‘수학의 달인’은 전국 1000개 지점을 보유한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학습자 수준별 1:1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는 점이 긍정적 반응을 얻어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초중등 수학교육부문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교원 빨간펜은 ‘수학의 달인’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 9월부터는 ‘수학의 달인’에서도 수학과목 뿐만 아니라 아이캔두를 통해 전과목 1:1 맞춤형 학습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