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행렬' 앳홈 미니 건조기, 하반기 프로모션 진행
'완판 행렬' 앳홈 미니 건조기, 하반기 프로모션 진행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7.2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포인트 회원, 3만원 할인 혜택 제공…구매 인증시 소모품 증정
앳홈 미닉스 미니 건조기 모습. [사진=앳홈]
앳홈 미닉스 미니 건조기 모습. [사진=앳홈]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는 앳홈 미니 건조기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앳홈은 오는 31일부터 7일간 미닉스 미니 건조기의 하절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닉스는 롯데, 현대백화점, 하이마트에 이어 지난달 네 번째 오프라인 채널인 트레이더스 9개점에 시범 입점했다. 7일 21개점 전점에 입점했다. 하반기 프로모션은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구매하면 신세계 포인트 회원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멤버십 회원이면 트레이더스 캐시 2000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QR코드에 접속해 구매 인증 참여 시 배기필터 세트·건조기용 섬유유연제 시트 등 소모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미닉스 미니 건조기는 건조, 탈취, 살균, 의류관리까지 가능한 포인원(4-in-1) 미니 건조기다. 기존 온라인 채널 중심에서 나아가 오프라인 매장 입점, 홈쇼핑 진출, 렌털 서비스까지 출시하며 판매망을 넓히고 있다.

김현수 앳홈 세일즈전략본부장은 "최근 미니 건조기 수요가 늘면서 트레이더스에서도 완판 행렬을 이어가는 등 미닉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고객 분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미닉스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접점을 늘려 나가고 더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각도록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