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아로마글로바, 아로마엣세 차량용 '벤트클럽' 출시
양키캔들 아로마글로바, 아로마엣세 차량용 '벤트클럽'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7.17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엣세 차량용방향제 벤트클럽을 출시했다. [제공=아로마글로바]

 

향기와 일상을 연결하는 홈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아로마엣세(AROMA ESSE)' 차량용방향제 '벤트클립'을 신상품으로 출시됐다. 

아로마엣세(AROMA ESSE)는 향기 브랜드 양키캔들의 아로마글로바(AROMA GLOBA)가 20년 이상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로 실용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탁월한 향기를 제공한다.

아로마엣세의 '벤트클립'은 자동차 내부의 분위기를 개선하고,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차량용 방향제이다. 1세트 4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12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실용적이다. '벤트클립'은 탁월한 향기로 차량 내부에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사용자에게 향기로운 여행을 선사한다.

아로마엣세의 벤트클립은 레스트 아일랜드, 스윗 피치, 세린 썸머, 블루 스카이, 알프스 라벤더, 하와이 마할로, 오션 브리즈 총 7가지 다양한 향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개인의 취향과 분위기에 맞추어 적절한 향기를 선택할 수 있다.

양키캔들 공식수입원 (주)아로마글로바 임미숙 대표이사는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양키캔들 이외에 회사의 노하우를 최대한 발휘하여 좀 더 대중적이고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아로마엣세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었다”며 “우리의 목표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아로마의 힘을 느낄 수 있도록 아로마엣세를 통해 쾌적하고 향기로운 환경을 제공하고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