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소상공인 상품도 정기 배송"
SSG닷컴 "소상공인 상품도 정기 배송"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7.1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쇼핑 편의 증대·소상공인 안정적 수익 창출 '1석2조'
[이미지=SSG닷컴]
'소상공인×구독경제' 아내.[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은 소상공인 상품을 정기 배송 대상에 포함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소상공인들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SSG닷컴은 소상공인 상품 특성을 감안해 기존 정기 배송 서비스에 다양한 맞춤 기능을 더했다. 우선 하나의 SSG닷컴 계정만으로 여러 건의 정기 배송을 신청할 수 있다. 또 이전 배송 상품이 남아있을 경우 회차를 건너뛸 수 있는 옵션을 추가했다. ‘주문더하기’ 기능으로 구매를 원하는 특정 상품을 정기 배송 상품과 함께 받을 수 있다.

SSG닷컴은 이날 소상공인 상품을 정기 배송 형태로 판매하는 ‘소상공인×구독경제’ 공식스토어도 14일 오픈했다. SSG닷컴은 공식스토어 활성화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지역 특산품을 정기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매달 10여개의 신규 업체 입점을 추진한다.

SSG닷컴은 공식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소상공인×구독경제’ 공식스토어 제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구슬SSG닷컴 ON전용식품팀장은 “품질이 우수한 소상공인 상품을 고객이 더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정기 배송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며 “이를 통해 경쟁력 있는 이커머스 소상공인을 양성하는 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