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시코르닷컴, 3주년 생파 연다
신세계 시코르닷컴, 3주년 생파 연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7.0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자 대상 경품 이벤트…누적 회원수 120만명 돌파
시코르닷컴 오픈 3주년 기념 행사 배너.[이미지=신세계]
시코르닷컴 오픈 3주년 기념 행사 배너.[이미지=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은 뷰티 편집숍 시코르의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 오픈 3주년을 맞아 생일파티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오는 25일까지 구매 금액별 응모권을 지급한다. 추첨해 맥북 에어(2명),다이슨 에어랩(5명), 상품권 10만원(30명), 시코르포인트 3000점(10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일별 1회, 10회, 15회 출석 고객에게는 시코르 포인트를 각 1000점씩 준다. 매일 출석 체크한 고객은 33% 할인 쿠폰(1만원 한도)도 받을 수 있다.

7월6일부터 11일까지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열린다. 10%, 12%, 15%, 80%의 4가지 할인쿠폰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시코르 포인트를 갖고 있는 경우 100 포인트를 차감하면 룰렛 참여 기회를 한 번 더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로그인, 상품구매, 리뷰작성, 친구초대, 카카오톡 공유, 출석체크 5회 이상 등 6개의 미션을 모두 마친 고객에게는 33%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 중 3명을 추첨해 시코르 포인트 33만점을 지급한다.

이외 브랜드별 1+1 기획세트 및 할인 쿠폰, 사은품 등 풍성한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관계자는 “MZ 세대의 대표 럭셔리 뷰티 플랫폼 시코르닷컴이 3주년을 맞아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1년 문을 연 ‘시코르닷컴’은 백화점에서만 경험했던 뷰티 브랜드를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MZ들의 대표 럭셔리 뷰티 플랫폼으로 부상했다.

그 결과 올 상반기 ‘시코르닷컴’ 매출은 전년 대비 50% 신장했다.

누적 회원 수는 120만명을 돌파했다. 이 중 20~30대의 매출 구성비가 71%에 달했다. 온라인에 익숙한 젊은 고객이 실제로 ‘시코르닷컴’을 애용한다는 의미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