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BMW, 콜라보 팝업 스토어 운영
노루페인트-BMW, 콜라보 팝업 스토어 운영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7.0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연출, 팬톤페인트 드로잉 퍼포먼스 컬러 컨설팅 지원
노루페인트 '팬톤페인트'로 지히 작가가 공연하는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 모습. [사진=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 '팬톤페인트'로 지히 작가가 공연하는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 모습. [사진=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는 7월 한 달간 BMW 공식 딜러사 내쇼날모터스, 서울옥션과 함께 안성 스타필드 BMW전시장에서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노루페인트는 팝업스토어 공간연출을 비롯해 퍼포먼스에 사용되는 컬러 컨설팅을 통해 차별화된 컬러 기술력을 선보인다. 콜라보를 함께하는 서울옥션은 퍼포먼스 공연 작가를 선정하고 작품을 대여하는 등 예술적인 팝업스토어 공간을 조성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BMW내쇼날모터스의 'REVIVE ART SPACE'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된다. REVIVE ART SPACE 프로젝트 목표는 예술과 창의성이 공존하는 새로운 복합 문화공간 실현이다. 팝업스토어 공간은 'Color Your Joyful Moment' 컨셉 아래 자신을 알아가는 특별한 경험 과정과 패기 넘치는 MZ세대를 모티브로 연출됐다.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1일에는 서울옥션이 선정한 '지히' 작가가 팬톤페인트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본인만의 커스텀 노루페인트 키링 만들기도 진행했다.

노루페인트는 이번 팝업스토어 콜라보를 기념해 현장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피드에 태그와 함께 현장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BMW X JIHI콜라보 레디백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