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국립대, 하계방학 해외 파견 영어연수 운영
경상국립대, 하계방학 해외 파견 영어연수 운영
  • 김종윤 기자
  • 승인 2023.06.2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지원자, 가계곤란자, 통폐합 학과 학부 재학생 등 30명
6월 26일-7월 21일 필리핀 라살아라네타대에서 실용영어 및 회화 교육
하계방학 해외 영어연수/경상국립대
하계방학 해외 영어연수/경상국립대

경상국립대학교(GNU)는 하계방학을 맞이하여 학부 재학생을 대상으로 해외 파견 영어연수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상국립대 대외협력처는 영어권 교류대학에서 집중 영어연수를 함으로써 재학생의 영어능력 및 글로벌 역량을 강화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학부 재학생 30명을 선발하여 6월 26일부터 7월 21일까지 필리핀 라살아라네타대학교에서 해외 파견 영어연수를 실시한다.

연수생들은 라살아라네타대학교에서 최적화된 학습을 위한 레벨 테스트를 치르고, 수준별 원어민 수업을 기반으로 한 커리큘럼에 따라 4주간의 연수기간 일대일 원어민 회화수업을 비롯, 1:5 소그룹 수업과 1:10 대그룹 수업으로 구성된 다양한 방식의 실용영어 및 영어회화 교육을 받게 된다.

그뿐만 아니라 2박 3일간의 해양 체험활동과 필리핀 주요 관광지 방문 등 현지 문화체험도 병행한다.

경상국립대는 이번 영어연수에 참가하는 일반지원자·통폐합학과 재학생에게는 연수비용 전액을, 가계곤란 재학생에게는 연수비용 전액 및 항공료 일부를 정액 지원했다.

특히 연수기관인 라살아라네타대학교에서는 현지 담당자와 안전 관리자가 24시간 대기하고, 경상국립대와 지속적인 연락 체계를 구축, 학생들이 안전하게 연수에 몰입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신아일보] 경상국립대학교/김종윤 기자

kyh701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