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박차…SSG랜더스 맞손
SSG닷컴,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박차…SSG랜더스 맞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6.23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25일 주말 3연전서 'SSG닷컴데이' 진행
'SSG닷컴데이' 배너.[이미지=SSG닷컴]
'SSG닷컴데이' 배너.[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은 23일부터 25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릴 삼성 라이온즈와의 주말 3연전에 ‘SSG닷컴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야구팬들에게 SSG닷컴이 전개 중인 브랜딩 활동을 소개하고 야구장에서의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1루 광장에는 게임존과 포토존으로 구성된 ‘SSG닷컴 브랜딩 부스’가 설치된다. 행사 기간 이곳에서 다채로운 게임이 진행되며 SSG닷컴데이 스페셜 유니폼, 모자, 머플러, 키링 등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SSG닷컴 포토존’에서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포토존 사진을 SNS에 인증한 팬들에게는 특별 제작된 ‘SSG쓱닷컴데이 스페셜 알비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수들에게 직접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팬 레터존 ‘SSG닷컴이 전해줄게’도 운영된다.

이닝 중간에는 ‘SSG닷컴데이 댄스타임’, ‘SSG닷컴 퀴즈 이벤트’, ‘쓱배송이 왔어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신세계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어 SSG닷컴데이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한 랜더스의 마스코트 ‘랜디’와 SSG닷컴의 장보기 캐릭터 ‘오반장’이 야구장 곳곳에서 팬들과 만난다.

경기 중 투수 교체 시에는 SSG닷컴 브랜드 컬러와 신규 슬로건 ‘믿고 사는 즐거움’이 새겨진 특별 불펜카도 등장할 예정이다. 또 특별한 시구와 시타 이벤트도 있다. 24일에는 인천 출신 배우 김영광이, 23일과 25일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들이 참여한다.

김진설 SSG닷컴 광고마케팅담당은 “야구팬들에게 SSG닷컴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