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갈릭치킨 시키면 찰떡궁합 '레몬보이'가 따라온다
BBQ, 갈릭치킨 시키면 찰떡궁합 '레몬보이'가 따라온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1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BBQ앱∙웹∙배달앱 포함 온∙오프라인 갈리시오소 주문시 레몬보이 500ml 제공
BBQ치킨이 '갈리시오소' 주문 고객에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를 증정한다. [제공=BBQ]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온∙오프라인 전채널에서 '갈리시오소' 주문 고객에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동안 BBQ앱과 웹사이트를 포함해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배달앱 및 오프라인 전매장에서 바삭갈릭, 단짠갈릭, 착착갈릭 등 갈리시오소 3종을 구매하면 BBQ의 보이차 음료 스파클링 레몬보이 500ml를 받을 수 있다.

BBQ가 2021년 출시한 스파클링 레몬보이는 비타민C가 풍부한 레몬과즙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발효 보이차가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탄산이 더해져 깔끔한 청량감에 치킨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음료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스파클링 레몬보이는 '대용량으로 출시해달라'는 니즈에 맞춰 지난해 기존 245ml에서 500ml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했다.

BBQ 관계자는 "훌쩍 다가온 여름을 맞아 알싸한 갈릭치킨과 꿀조합인 시원하고 깔끔한 레몬보이를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 외에도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BBQ와 함께 맛있는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전문점 창업 가맹 BBQ는 지난달 3일 마늘의 풍미와 감칠맛을 담은 신제품 갈리시오소 3종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이달 말까지 BBQ앱에서 갈리시오소 시리즈 주문 고객에게 재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