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 ‘소비자 모니터 요원’ 19기 모집
다향, ‘소비자 모니터 요원’ 19기 모집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1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30까지 요리와 사진 촬영을 즐기며 SNS 활동이 활발한 2040 소비자 대상 모집
다향이 소비자 모니터요원 19기를 모집한다. [제공=(주)팜덕]

다향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팜덕’이 오는 6월 30일까지 2023년 하반기 새로운 식문화를 함께 만들어갈 다향 ‘소비자 모니터 요원 19기’를 모집한다.

변화하는 업계 트렌드를 파악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향 소비자 모니터 요원은 소셜 미디어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20~40대 성인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평소 요리와 레시피에 관심이 많고 음식 사진을 찍는 것을 즐기는 오프라인 모임이 가능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단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신제품을 평가하는 등의 여러 활동이 진행되기 때문에 PC활용 및 문서 작성이 가능해야 한다.

또한, 현재 동종업계 모니터 요원으로 활동 중이거나 타사 임직원 가족인 경우에는 지원이 제한된다.

다향은 이번 19번째 소비자 모니터 요원으로 총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은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다향 신제품 평가 및 분석, ▲제품 아이디어 및 신규 레시피 제안, ▲SNS 온라인 홍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선발된 모니터 요원에게는 매월 다향의 다양한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또한 신제품을 가장 먼저 테스트할 수 있으며, 관련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게 된다. 15인 중 최종 우수 모니터 요원으로 선정된 소비자에게는 별도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향 관계자는 “최근 팬슈머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면서 소비자와 소통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더더욱 중요해졌다”며, “이번 소비자 모니터 요원 19기 활동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고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