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헬렌카렌과 함께할 4060 모델을 모십니다"
SK스토아 "헬렌카렌과 함께할 4060 모델을 모십니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6.1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12일까지 접수…선발된 6인, 3개월간 화보촬영 등 활동
'헬렌카렌 퀸 콘테스트' 대표컷.[이미지=SK스토아]
'헬렌카렌 퀸 콘테스트' 대표컷.[이미지=SK스토아]

SK스토아는 ‘헬렌카렌 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콘테스트는 대표 패션 PB ‘헬렌카렌(HELLEN KAREN)’의 일반인 모델을 선발하는 행사로 ‘헬렌카렌’의 주타깃인 4060세대 여성이 대상이다.

다음달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콘테스트에는 SK스토아 고객이면서 개인 SNS를 운영하는 열정적인 4060세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차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비대면 영상 미팅을 진행하며 최종 6인을 선발한다.

선발된 이들은 8월16일부터 3개월간 활동하며 다양한 퀸 혜택을 받는다. 매월 헬렌카렌 제품을 제공받는 것은 물론 활동기간 동안 SK스토아가 진행하는 모델 관련 교육에 참여하고 월별 활동비도 지급받는다. 화보 촬영과 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SK스토아 관련 다양한 채널에 직접 출연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화보 촬영 사진은 ‘퀸 선발자’들이 거주하는 동네 버스 정류장에 게재된다.

SK스토아는 패션PB ‘헬렌카렌’ 모델로 일반 소비자를 기용해 더 친근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는 전략이다.

SK스토아는 앞서 지난해 ‘헬렌카렌 퀸 1기’를 선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헬렌카렌 퀸 1기’ 활동에 대한 유튜브 영상 시청이 16만회, 화보촬영 영상 시청이 13만회에 달했다. 이는 판매 실적으로 이어지면서 지난해 헬렌카렌 판매 누적 주문액이 500억원을 돌파했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그 동안 ’헬렌카렌’은 ‘나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브랜드’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에는 SK스토아가 직접 고객들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고자 한다.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열정과 끼를 발산하고 싶은 많은 분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