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1차 증정 시작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1차 증정 시작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6.1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드 테이블 3종·팬앤플레이트 2종
2023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인 사이드 테이블과 팬앤플레이트.[사진=스타벅스]
2023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인 사이드 테이블과 팬앤플레이트.[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6일까지 ‘2023 여름 e-프리퀀시’ 1차 사은품 증정을 진행한다.

여름 e-프리퀀시는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한 대표 사은행사다.

스타벅스는 올해 5월25일부터 7월10일까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조건이 충족되는 스타벅스 회원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내 ‘증정품 예약하기’를 통해 원하는 아이템, 수령 차수, 수령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예약한 차수에 지정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보여주면 된다.

12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이번 여름 e-프리퀀시는 앞으로 총 5회에 걸쳐 모바일 예약 및 증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는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 네오플램과 협업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은 콤팩트(compact)한 캠핑용 테이블이다. 그린·아이보리·브릭 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는 세라믹 코팅된 알루미늄 팬이다. 요리용 팬이나 플레이팅용 접시로 사용 가능하다. 우드 핸들과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