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광고·마케팅 청소년 창작자 육성 앞장
NS홈쇼핑, 광고·마케팅 청소년 창작자 육성 앞장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6.09 08: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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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고등학생 대상, 19일까지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접수
주제는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 활성화 위한 홍보 방안 수립'
'부산국제마케팅 광고제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캠프' 참가신청 안내.[이미지=NS홈쇼핑]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캠프' 참가신청 안내.[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은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캠프’의 신청을 오는 19일까지 받는다.

9일 NS홈쇼핑에 따르면,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캠프’는 국내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프로그램이다. 광고 관련 기본지식 습득과 창의적인 아이디어 도출을 장려하고 청소년들을 전문가로 성장시키기 위한 지식 함양 개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40팀(2인1팀)을 선발해 실시하는 이번 크리에이티브 캠프는 7월27일부터 1박2일간 해운대구 아르피나에서 열린다.

4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되는 이번 크리에이티브 캠프의 주제는 ‘우리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방안 수립’이다.

캠프에서는 팀별 경쟁하는 기획 실습시간이 주어지며 국내 현직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기획, 제작, 카피라이팅, 크리에이티브 도출에 대한 주제별 강의를 실시하고 작품 피드백을 제공한다.

캠프 참가자 전원에게는 교육 프로그램 수료증이 제공된다. 캠프에서 펼쳐지는 크리에이티브 과제 경진을 통해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장과 상금 50만원, 우수상 3팀에 상장과 상금 30만원, 크리에이티브상 4팀에게는 상장과 상금 1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수상작과 우수작은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행사장’과 NS홈쇼핑이 농수축산업과 식품산업발전을 위해 매년 주최하고 있는 요리경연·식문화 축제 ‘NS Cookfest(쿡페스트) 2023’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고은 홍보팀 부장은 “미래 사회의 주역이 될 우리 청소년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휘할 수 있는 교육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NS홈쇼핑은 2014년부터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의 교육·광고제 프로그램을 후원해 왔다”며 “청소년들이 우리 사회의 문제에 공감하는 시간을 갖고 솔루션을 만들어 보는 창의적인 사고 확장의 기회가 될 ‘청소년 크리에이티브 캠프’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