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베이커리 전문점의 '컵스프'를 간편하게 집에서
신세계푸드, 베이커리 전문점의 '컵스프'를 간편하게 집에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키아에누보 HMR ‘페스츄리파이 컵스프’ 출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웨스턴 다이닝 브랜드 '베키아에누보'에서 가정 간편식 '페스츄리파이 컵스프'를 출시했다. [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웨스턴 다이닝 브랜드 ‘베키아에누보’에서 가정 간편식 ‘페스츄리파이 컵스프’를 선보였다.

신세계푸드는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등 홈베이킹 가전의 보급이 확대되며 집에서 베이커리 제품을 만들어 먹는 ‘홈베이킹’ 문화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수 있는 간편식 시장에 주목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레스토랑이나 카페 등 베이커리 전문점에서나 맛볼 수 있던 메뉴인 컵스프를 출시했다. 

‘베키아에누보 페스츄리파이 컵스프’는 부드러운 양송이 스프와 고소한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페스츄리 생지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이다.

‘베키아에누보 페스츄리파이 컵스프’는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 중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홈카페 문화 확산과 세분화되는 소비자 입맛에 따라 색다르고 다양한 베이커리 간편식 제품을 찾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페스츄리파이 컵스프’를 출시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베이커리 제품을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를 잡기 위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판매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