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가수겸 탤런트 김동완 홍보대사로 선정
가평군, 가수겸 탤런트 김동완 홍보대사로 선정
  • 이상남 기자
  • 승인 2023.06.0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간 군정홍보 활동-유튜브·홍보영상 제작 등 참여
경기도 가평군은 가수겸 탤런트로 활동 중인 김동완씨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사진=가평군)
경기도 가평군은 가수겸 탤런트로 활동 중인 김동완씨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사진=가평군)

경기도 가평군은 지난 1998년 ‘신화’ 멤버로 데뷔해 그룹의 보컬가수로 1990년대 말부터 2000대 초 최고의 사랑을 받으며, 가수겸 탤런트로 활동 중인 김동완씨를홍보대사로 선정했다.

군은 ‘힐링과 행복 하나되는 가평특별군의’ 위상을 한층 높여줄 홍보대사로 김씨를 위촉했다고 6일 밝혔다.

김 씨는 지난 2017년 가평으로 전입 후, 지역주민과의 화합과 소통, 재능기부 등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 및 선한 영향력으로 군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인물로 평가받아 왔다.

현재 그는 재치있는 입담 및 예능감으로 영화, 뮤지컬, 방송 등 다양한 분야의 활발한 연기 및 방송활동으로 전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서태원 군수는 “가평 군민이자 가평의 홍보맨으로 소중한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며 “국내외적으로 가평의 격을 높이고 새로운 가평의 매력을 선사하는데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김 홍보대사는 앞으로 2년간 군정홍보활동 및 유튜브, 홍보영상 제작 등에 참여해 가평의 경제적·문화적 가치 등을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게 된다.

현재 군 홍보대사에는 가수 이가연. 오은정. 수와진을 비롯해 영화배우 장동직, 키즈모델 신아린, 프로골퍼 지은희, 기업인 강흥원. 장민우 등 총 8명이다.

홍보대사 주요 활동은 군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 및 홍보, 군의 농축산물 및 특산물 등 브랜드 홍보, 각종 축제 및 관광, 문화 홍보, 군정홍보를 위한 안내책자, 동영상 및 광고 제작 등에 참여한다.

[신아일보] 가평/이상남 기자

lsn754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