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환경의 날' 맞아 MZ세대 대상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한화투자증권, '환경의 날' 맞아 MZ세대 대상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 박정은 기자
  • 승인 2023.06.05 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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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종료 후 환경 단체에 기부금 최대 2000만원 전달
(이미지=한화투자증권)
(이미지=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MZ세대(1980년생부터 2000년생 초반까지)를 대상으로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MZ는 그린에 진심! ZZIN-GREEN'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6월 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온라인 기부 포털)을 통해 실시한다.

앞서 한화투자증권과 네이버 해피빈은 지난 5월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해당 캠페인 참여자들은 퀴즈를 통해 친환경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대한 MZ세대 생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MZ세대가 가진 친환경에 대한 인식 제고와 공감대 형성에 앞장설 예정이다. 

또 참여자들은 한화투자증권이 실천하고 있는 착한클릭과 응원댓글 통해 해피빈 기부 아이템인 '콩'을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들이 응원하는 환경 단체 2곳에 기부금 최대 2000만원을 전달할 계획이며 기부금은 도시숲을 조성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MZ세대와 한화투자증권은 친환경에 진심인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im56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