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제주맥주와 프로모션 진행
한우자조금, 제주맥주와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이 6월 한 달 동안 수제맥주 브랜드 ‘제주맥주’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한우자조금]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가 한우 육포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6월 한 달 동안 수제맥주 브랜드 ‘제주맥주’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우 육포는 부드러운 식감에 육질이 고소하고 담백하여 어른들의 술안주로도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음주를 못하는 사람도 편히 먹을 수 있는 논알콜 맥주 ‘제주누보’와 함께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제주맥주 홈페이지 내 온라인샵에서 ‘제주누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한우 육포를 증정한다.

제주누보 구매 수량 및 제품 패키지에 따라 한우 육포를 3~5봉까지 차등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한우 육포 1만 개의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 ‘제주누보’와 ‘한우 육포’를 함께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우 육포세트(3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제주 위트 에일’의 장점을 그대로 담은 논알콜 제품 ‘제주누보’는 제주산 햇감귤피를 사용한 신선함과 산뜻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부담 없이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한편, 제주맥주는 프리미엄 삽겹살 프랜차이즈 브랜드 '하남돼지집'과 함께 이색 콜라보 '위트있는 모듬한판'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