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테이스터스 초이스’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겨요!
롯데네슬레코리아, ‘테이스터스 초이스’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겨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스틱형’ 출시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다양성을 더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스틱형’을 선보였다. [제공=롯데네슬레코리아]

롯데네슬레코리아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에 휴대성과 용량의 다양성을 더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스틱형’을 선보였다.

기존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은 파우치형(100g)과 재활용이 가능한 소용량 유리병 타입(50g)으로만 판매돼 집이나 회사에서 보관해두고 마시기 좋았던 반면,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스틱형은 최근 엔데믹의 영향으로 야외활동이 증가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휴대성 및 편의성을 높인 스틱형 제품이다.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스틱형은 소용량(20입), 중용량(100입), 특대용량(500입) 3종으로 구성돼 다양한 TPO(시간, 장소, 경우)에 맞춰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소용량 20입은 신제품 중 가장 휴대성이 용이한 제품으로 피크닉이나 해외여행 등 야회활동 시 활용도가 높고, 특대용량 500입은 커피 음용량이 많은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구비해 두고 마시기 좋다.

또한, 커피 재배 농가와 상생하며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게 재배된 ‘책임재배(Responsibly sourced) 원두’를 100% 적용, 미디엄 강도의 커피로 커피 본연의 맛과 풍부한 향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테이스터스 초이스 오리지날 스틱형’은 사무실, 캠핑, 나들이 등 언제 어디서든 상황에 맞춰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갈수록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테이스터스 초이스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