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한국모터트레이딩 장학기금 기탁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한국모터트레이딩 장학기금 기탁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3.06.0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려운 경기 여건에도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부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은 2일 오후 15시 30분 시청 10층 응접실에서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와 ㈜한국모터트레이딩에서 각각 1,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며 소통하고 있다. (사진=대전시)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은 2일 대전시청 10층 응접실에서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와 ㈜한국모터트레이딩에서 각각 1,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며 소통하고 있다. (사진=대전시)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은 2일 대전시청 10층 응접실에서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와 ㈜한국모터트레이딩에서 각각 1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박순현 지부장과 ㈜한국모터트레이딩 김희철 대표는 “지역인재육성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을 수행하는 학생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장학기금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한국모터트레이딩 장학기금 기탁식...사진 왼쪽부터 이관구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총무이사, 박태윤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전무, 박순현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장, 이장우 대전시장, 김희철 (주)한국모터트레이딩 대표. (사진=대전시)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한국모터트레이딩 장학기금 기탁식... 사진 왼쪽부터 이관구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총무이사, 박태윤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 전무, 박순현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장, 이장우 대전시장, 김희철 (주)한국모터트레이딩 대표. (사진=대전시)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 이장우 이사장은 “여러 어려운 환경에서도 장학기금 기탁에 깊이 감사드리고, 대전의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인재육성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국자동차폐차업협회 대전지부는 자동차중고부품 활성화 사업 추진 및 폐차 질서 확립과 불법행위 방지하는 법인이다.

㈜한국모터트레이딩은 야마하 모터사이클 판매하고 체계적인 A/S와 부품 및 용품의 수입·판매를 하고 있으며 지난 5월13일 대전 대덕구에 약 8000평 규모로 야마하 중부지원센터를 개소해 국내 최대 규모의 쇼룸과 배움정비학교 등을 운영하고 있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