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가공전문 '사세', 3종 골라담기 균일가 프로모션 진행
치킨 가공전문 '사세', 3종 골라담기 균일가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2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제품 중 2종과 신제품 중 1종을 선택, 총 3종을 44%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
치킨 가공전문 브랜드 '사세'가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공=사세]

 

사세(SASE, 대표 김광선)가 캠핑하기 좋은 5월을 맞아,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대상으로 3종을 44% 할인 제공하는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28일까지 사세 공식몰과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

‘사세와 함께 떠나는 봄내음 가득한 캠핑’을 테마로 기획된 이번 브랜드위크는 사세 인기 상품 6종과 신제품 2종을 대상으로 1+1+1 골라담기 균일가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과 함께 더 많은 고객이 브랜드위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24일 오전 10시 30분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동안 공식몰에서는 원뿔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세 버팔로 윙 허니맛과 윙봉 허니맛을 모두 구매 시 31% 할인, 바삭하닭 크리미어니언 2봉과 바삭하닭 매콤간장 2봉을 모두 구매 시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세 김상구 B2C사업본부장은 “사세 버팔로는 다양한 맛과 간편한 조리법 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웰메이드 치킨을 온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어 연인, 가족 단위 캠핑족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늘 뻔한 음식이 아닌 취향 따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사세 버팔로와 함께 맛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