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화이트 X 한맥,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 공식 후원
카스 화이트 X 한맥,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 공식 후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2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장 곳곳에 마련된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 맥주 로봇, 포토부스, DIY 솜사탕 등 즐길 거리 풍성
오비맥주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의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Cass White)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 15회를 맞은 서울재즈페스티벌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카스 화이트와 한맥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행사장 곳곳에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을 운영해 관람객들을 만난다.

‘카스 화이트 존’에서는 맥주로봇 비어 박스(Beer Box)가 직접 따라주는 카스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구름으로 꾸며진 버블 포토존에서 페스티벌 참여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또한 현장에는 카스와 서브컬처 편집샵 ‘발란사(SOUNDSHOP BALANSA)’가 협업한 한정판 굿즈인 에코백, 모자, 티셔츠 등이 판매되고, 가구 디자이너 김하늘과 협업해 ESG 실천 메시지를 담은 ‘카스 화이트 캔 리사이클 스툴(Stool)’도 전시될 예정이다.

‘한맥 존’에서는 극강의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한맥을 시원한 생맥주로 선보인다. 한맥은 부드러운 거품을 표현한 빈백들이 어우러진 라운지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음악과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한맥 포토부스, 한맥 솜사탕 DIY 이벤트 등 색다른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오비맥주 브랜드 매니저는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관람객들을 위해 서울재즈페스티벌 내 다채로운 이벤트로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고자 한다”며 “페스티벌 내 곳곳에 마련된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에서 뜨거운 축제 열기를 식힐 수 있는 맥주의 시원함도 느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