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 열정 담은 컴투스프로야구 홍보 영상, 조회수 '깜짝'
야구팬 열정 담은 컴투스프로야구 홍보 영상, 조회수 '깜짝'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5.1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야구의 시간' 시리즈, 유튜브 합산 조회수 1000만 돌파
컴투스프로야구 '야구의 시간' 시리즈 영상 이미지. [사진=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야구의 시간' 시리즈 영상 이미지. [사진=컴투스]

야구팬 열정이 담긴 컴투스 모바일 야구 게임 라인업 홍보 영상 시리즈가 기록적인 조회수를 얻었다.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컴프야2023)을 비롯한 야구 게임 홍보 영상 시리즈가 유튜브 합산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컴투스 야구 게임 홍보 영상 '야구의 시간'은 공 하나에 울고 웃는 야구팬의 간절한 마음과 뜨거운 열정을 담아 10여편 시리즈로 공개됐다. 컴투스는 수십 년 간 컴프야 시리즈를 서비스하며 전국 야구팬과 함께해왔다. '야구를 대신할 수 있는 건 야구밖에 없다'는 진솔한 메시지로 게임을 넘어 야구에 대한 진심을 이야기하며 감동을 이끌어냈다.

개막일 직전 선보인 시즌 개막 편 영상은 한 달여만에 단일 조회수 110만건을 훌쩍 넘겼다. 이날 공개한 '만나요 야구장에서' 영상은 150만건을 돌파했다. 해당 영상 시리즈에는 댓글로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참 고마운 광고', '내 이야기 같아서 소름이 돋는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컴투스 야구 게임 라인업은 지난달 역대 월 최대 매출을 기록한데 이어 이달 1일에는 일 매출 합산 약 30억원에 도달해 하루 최대 매출 기록을 경신했다. 컴투스는 국내외 야구 게임 라인업이 역대급 성과를 선보이임에 따라 올해 1500억원 매출 목표도 충분히 뛰어넘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본격적으로 시즌이 진행되면서 컴투스 야구 게임 라인업에 대한 팬 관심도도 크게 높아지고 있다"며 "야구팬에게 더 큰 감동을 전하는 콘텐츠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