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프리미엄 왕뚜껑 ‘갓뚜껑 2종’ 한정 출시...왕뚜껑 라인업 확대​​
팔도, 프리미엄 왕뚜껑 ‘갓뚜껑 2종’ 한정 출시...왕뚜껑 라인업 확대​​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1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제품 레토르트 파우치, 별첨분말스프 동봉으로 푸짐하게...요리처럼 즐기세요
팔도가 갓두껑2종의 컵라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제공=팔도]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갓뚜껑 2종(△갓뚜껑 김치찌개라면 △갓뚜껑 대파육개장라면)’을 출시했다.

갓뚜껑은 국내 대표 용기면 ‘왕뚜껑’과 최고를 뜻하는 신조어 ‘갓’의 합성어다. 왕뚜껑 브랜드 최상위 제품을 의미한다. 푸짐한 건더기와 한국인 입맛을 겨냥한 깊은 국물 맛이 특징이다. 제품 출시로 왕뚜껑은 소용량부터 매운맛 특화 제품인 ‘킹뚜껑’, 프리미엄 제품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갓뚜껑 2종은 직장인 점심 식사로 인기가 많은 메뉴를 제품화했다. ‘갓뚜껑 대파육개장라면’은 큼직한 버섯과 파 건더기, 불에 구운 파 향을 더해주는 분말스프로 전통 육개장의 깊은 맛을 살렸다.

프리미엄 용기면을 추구하는 만큼 리드지에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적용했다. 기존 왕뚜껑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김명완 팔도 마케팅 담당은 “갓뚜껑은 톡톡 튀는 광고와 마케팅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아 온 왕뚜껑의 프리미엄 버전이다”며 “따뜻한 물만으로 완성되는 갓뚜껑으로 요리 같은 한 끼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