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남부노인복지관, 어버이날 맞아 다채로운 행사 개최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어버이날 맞아 다채로운 행사 개최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3.05.08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어버이날 행사 5178만원 상당 선물 전달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소영)은 5월 8일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주제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하였다.
강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8일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주제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춘천남부노인복지관)

강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8일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주제로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한국수자원공사 강원지역협력본부로부터 지원받아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 대상 특식을 제공했으며, 한림성심대학교 간호학과의 지원을 받아 건강상담 부스가 운영됐다. 또한, 복지관을 방문하시는 어르신 500여명 대상으로 직원들이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렸으며 가수 도민의 특별공연을 마련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김소영 관장은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365일 어버이날이 될 수 있도록 어르신을 섬기는 일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특히, 오늘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이 더욱 잘 전달되었기를 기대한다. 오늘의 행사를 위해 나눔의 손길을 전해주신 기업, 단체, 개인 후원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복지관 회원 박경택 어르신은 “평소에도 복지관에 들르면 대접받는 기분인데, 특히 어버이날은 더욱 그렇다. 오늘 경로식당에서 준비한 한방 갈비찜은 전문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맛있었다. 코로나가 종식된 만큼 우리 노인들을 위한 이런 다채로운 행사가 앞으로도 더욱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이 밖에도 춘천시 관내 혼자 사시는 어르신 670명 대상으로, 직원들이 가가호호 직접 방문해 어버이날 맞이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국민연금 춘천지사, 한국주택금융공사 강원서부지사 등을 비롯해 서린컴퍼니, 다비치안경원 춘천점, 오리맘, 진약국, 반창꼬 봉사단, 성수고2-3반 등 개인·단체 후원자의 손길로 총 5178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지원받아 풍성하게 전달되됐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