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생일·명절 상차림 '소중한식사' 론칭
신세계백화점, 생일·명절 상차림 '소중한식사'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3.1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 백화점몰에 도입…"트렌드 반영한 양질 콘텐츠 선보일 것"
소중한식사 상차림 중 1인 생일상[이미지=신세계]
소중한식사 상차림 중 1인 생일상[이미지=신세계]

신세계백화점은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 상차림 서비스 ‘소중한식사’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소중한식사 상차림 예약 서비스는 현대인들의 상차림 부담을 해결해준다. 또 선물하기로 부모님, 지인, 친구 등에게 상차림과 축하의 마음을 더할 생일카드도 함께 전할 수 있다.

1인 생일상은 미역국을 비롯해 불고기, 치킨 샐러드, 전 3종 등으로 구성된다. 품격 있는 명품 생일상은 3~4명이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으로 미역국, 한 돈 갈비찜, 보리굴비, 명품전 5종 등이 한 세트다.

명절 상차림 고민을 해결해 줄 간편 차례 상차림도 준비됐다. 소고기새우꼬지전, 동태전, 마늘떡갈비, 부세조기찜 등 명절 대표 음식으로 차려진다.

생일상과 차례상차림은 최소 이틀 전까지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식품관 반찬코너에서 예약하면 당일 조리한 신선한 음식이 배송(도서산간 지역 불가, 일부지역 배송시간 상이)된다.

상차림은 판교에 위치한 반찬가게 소중한식사에서 제공한다. 소중한식사는 조리 시 화학조미료나 합성향료를 최소화해 ‘건강한 맛집’으로 통한다.

최원준 식품담당은 “업계 최초로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 신세계는 매번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고객들의 시간을 줄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