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3월 나들이철 맞이 단기렌터카 이벤트
롯데렌터카, 3월 나들이철 맞이 단기렌터카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3.03.0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이상 대여 시 3만원 할인…화이트데이 기념 쿠폰 증정
롯데렌터카 3월 나들이 시즌 단기렌터카 이벤트 안내 이미지. [이미지=롯데렌탈]
롯데렌터카 3월 나들이 시즌 단기렌터카 이벤트 안내 이미지. [이미지=롯데렌탈]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나들이 철을 맞아 단기렌터카 이용자를 대상으로 3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한 달 동안 제주지점을 제외한 내륙 전 지점에서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를 3일 이상 대여한 이용자에게 내륙전용 할인쿠폰 3만원권을 지급하는 ‘삼삼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개최한다.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제주를 포함한 전 지역에서 단기렌터카 24시간 이상 이용자에게 1만4000원 할인 가능한 내륙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롯데렌터카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차별화된 회원 전용 서비스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24시간 비대면으로 대여·반납이 가능한 ‘스마트키 박스 서비스’, 이용자가 원하는 곳으로 차를 배송하는 ‘딜리버리 서비스’,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사전체크인 서비스’ 등이 대표적이다.

이승연 롯데렌탈 본부장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에 가벼운 마음으로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을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차량관리와 롯데렌터카만의 편리한 서비스,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 고객들의 즐거운 이동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