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문예회관, 18일 ‘새봄맞이 콘서트’ 개최… 바다·박성호 등 출연
예산군문예회관, 18일 ‘새봄맞이 콘서트’ 개최… 바다·박성호 등 출연
  • 이민수 기자
  • 승인 2023.03.02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예산군문예회관)
(사진=예산군문예회관)

충남 예산군문예회관은 18일 오후 7시 ‘새로운 내일 하나된 예산’ 슬로건 아래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사회분위기를 전환하고 군민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새봄맞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는 1997년 대한민국을 대표했던 걸그룹 S.E.S의 메인보컬이자 현재 ‘불후의 명곡’에서 6번의 우승을 차지하는 등 왕성하게 활동 중인 ‘바다’의 파워플한 가장력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뉴욕 맨하튼 음악대학원을 졸업하고 뉴욕에서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술피리 주역으로 출연, JTBC ‘팬텀싱어’ 최종 3위에 오르고 음원 ‘핑’. ‘기린초’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팝페라 가수 ‘이동신’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2004년 KBS 연예대상 최우수상, 백상예술대상 예능상, 한국방송대상 코미디부문 수상 내역이 빛나는 화려한 입담의 소유자 개그맨이면서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박성호’가 MC로 출연한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재즈 트롬본의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플한 연주를 선사할 ‘이한진 밴드’도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새봄맞이 콘서트 관람권은 6일 오전 9시부터 인터넷, 전화, 현장 방문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leems@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