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음식물처리기 '베르디' 라이브방송 판매
유진기업, 음식물처리기 '베르디' 라이브방송 판매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3.02.22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23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1시간 진행
유진기업 음식물처리기 ‘베르디’ 라이브방송 중 한 장면. [이미지=유진기업]
유진기업 음식물처리기 ‘베르디’ 라이브방송 중 한 장면. [이미지=유진기업]

유진기업이 음식물처리기 ‘베르디’(Verde)의 2023년 첫 라이브 방송에 나선다.

유진기업은 오는 23일 오후 8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한 시간 동안 베르디를 생방송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베르디를 선보이는 첫 라이브 방송이다.

리뉴얼된 베르디는 설치와 탈거가 간편한 빌트인 방식과 월 평균 1300원의 저렴한 유지비용 등 기존 제품의 장점에 더해 음식물 배출 러버 교체, 분쇄커터 간격 조정 등 세부적인 이용자 편의를 더했다.

사내 콘테스트로 선발된 베르디 사내모델인 황지민 유진투자증권 사원과 조선미 전문 쇼호스트가 제품 스토리, 각종 특·장점을 생생한 제품 시연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중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댓글과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유진기업 관계자는 “기존 베르디에 편의성과 경제성을 추가해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을 통해 공개하게 됐다”며 “새롭게 리뉴얼 돼 선보이는 음식물처리기 베르디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