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카카오톡 고객센터 신설
보람상조, 카카오톡 고객센터 신설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2.1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상담원 직접 채팅 소통
(이미지=보람상조)
(이미지=보람상조)

보람상조는 소비자 편의를 위한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카카오톡 고객센터는 카톡 내 채널 기능을 이용한 서비스로 전문 상담원이 직접 채팅으로 소통하기 때문에 일반 전화 상담 대기시간보다 비교적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앱) 친구검색 창에서 '보람상조고객센터'를 입력한 뒤 채널을 추가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된다. 가입 방법을 비롯한 상품문의, 납부 관련 문의, 부가서비스 문의 등에 대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예컨대 카카오톡 고객센터에 가입 방법을 문의하면 유선전화, 홈페이지, 방문 신청 등의 방법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안내받을 수 있다.

보람상조 회원을 위한 부가서비스 '사이버추모관'에 대해 문의하면 서비스 출시의 의미와 이용 방법에 대한 답변을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문의에 대해 신속히 응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