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사자처럼, 개발자·디자이너 위한 'DDC 2023' 개최
멋쟁이사자처럼, 개발자·디자이너 위한 'DDC 2023' 개최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3.01.0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크샐러드·무신사 등 디자인 전문가 구성 세션 마련
(사진=멋쟁이사자처럼)
(사진=멋쟁이사자처럼)

멋쟁이사자처럼은 교육브랜드 '테킷'(TECHIT)'과 국내 대표 테크 디자인 커뮤니티 '디자인 스펙트럼'(Design Spectrum)과 함께 오는 28일부터 이틀간 'DDC 2023(Development Design & Conference 2023)'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DDC 2023은 도전을 앞두거나 방향성을 고민하는 현직 개발자 혹은 유명 디자이너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마련된 콘퍼런스다.

28일과 29일 양일간 각 'DEV DAY' 'DESIGN DAY'라는 명칭으로 진행된다. 콘퍼런스 1일차에는 김난 뱅크샐러드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비롯해 이원지 무신사 데이터 프로덕트 리더, 이호준 제주코딩베이스캠프 CEO, 유동균 강남언니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유희열 애자일 코치 등이 세션을 갖는다.

2일차는 송호성(무신사)·김리연(롱블랙)·홍성준(뱅크샐러드) 등의 디자이너들이 세션을 맡아 진행하며, 노민성(뤼이드)·김지윤·최민수(이상 토스) 등의 연사들도 강연할 예정이다.

콘퍼런스 참가 신청은 16일까지 테킷 홈페이지(techit.education)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DEV DAY와 DESIGN DAY 각각 1000명에게 티켓 구매 링크가 제공될 예정이다.

김지홍 멋쟁이사자처럼 디자인 헤드는 "디자인과 개발 영역을 아울러 균형 있게 다루는 콘퍼런스 자체가 흔치 않은 상황"이라며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밤낮 없이 최선을 다하는 개발자와 디자이너 그리고 학생들에게 '성장'을 위한 유의미한 시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minseob200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