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22일 홈쇼핑서 스팀 족욕기 '코지스파' 첫 선
코지마, 22일 홈쇼핑서 스팀 족욕기 '코지스파' 첫 선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12.22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족욕, 마사지 동시 가능한 멀티제품
코지마 '코지스파'.[사진=코지마]
코지마 '코지스파'.[사진=코지마]

코지마가 새롭게 출시한 미세 스팀 족욕기 ‘코지스파(COZY SPA)’를 롯데홈쇼핑 생방송에서 처음 선보인다.

코지마는 22일 오후 8시45분부터 9시45분까지 60분 간 진행되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신제품 ‘코지스파’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족욕과 발마사지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코지스파는 보다 효과적인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멀티 족욕기다.

코지스파는 미세 안개 스팀 분사 방식을 통해 건·습식 방식의 장점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미세 입자 수분이 발을 따뜻하고 촉촉하게 감싸줘 보습 케어에 탁월하다. 자동 회전 마사지 롤러로 발마사지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 터치 콘트롤러 탑재 및 소량(190㎖)의 물만 있어도 작동 가능한 편의성을 갖췄다.

코지마는 롯데홈쇼핑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코지스파를 처음 공개하고,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사용법 등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생방송 진행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 카드 청구할인(NH카드)과 전용 보관백, 빅타월을 증정한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발 건강은 몸 전체의 건강을 좌우할 정도로 중요한 만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며 “겨울철 다소 소홀하기 쉬운 발 건강을 위해 족욕과 발마사지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코지스파로 집에서도 간편하고 편리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