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유아실내체육센터, 겨울놀이 축제 한마당
서산유아실내체육센터, 겨울놀이 축제 한마당
  • 이영채 기자
  • 승인 2022.12.2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흰 눈이 펑펑~ 겨울왕국에서 신나게 놀아요”
겨울왕국 놀이랜드' 12월 19일부터 12월 23일까지 운영
사진은 겨울왕국 놀이랜드 시설 ’눈꽃송이 세상에서 신나게 노는 아이들 모습.(사진서산교육지원청)
사진은 겨울왕국 놀이랜드 시설 ’눈꽃송이 세상에서 신나게 노는 아이들 모습.(사진서산교육지원청)

충청남도서산교육지원청은 서산유아실내체육센터에서 ‘겨울왕국 놀이랜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0일 서산교육지원청에 따르면 평상시 서산유아실내체육센터는 900m²규모로 1층은 ‘쑥쑥 자람터’, 2층은 야호 탐험놀이터로 1일 100여명의 유아들이 친구들과 어울려 창의적으로 모험놀이를  즐길 수 있는 상설 놀이공간이다

이번 '겨울왕국 놀이랜드'는 테마형 특별 계절놀이로 12월 19일부터 12월 23일까지 운영한다.

실외 대형 썰매놀이와 실내 이글루 에어바운스 놀이, 겨울놀이 연상 실내 썰매타기, 알록달록 화려한 블랙라이트 놀이체험장으로 설치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친구들과 사이좋게 잘 노는 아이에게는 산타할아버지가 선물도 주시고 기념촬영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구성했다.  

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잘 노는 아이가 성공한다’는 서산유아실내체육센터는 2022년도 3월에 개관해 상설놀이와 계절별 테마형 특별놀이, 학부모와 함께하는 토요가족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며."내년에에도 서산시 모든 유아들이 함께 환하게 웃으며 행복한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행·재정적 지원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sc1330@nate.com